최상의 베이핑을 즐기고 싶다면 들어와 !

전자담배 액상 구매 후, 잘못된 방법으로 보관하시거나 유통기한이 지나 버리신 적이 많으신가요?

액상의 색이 변질 됐다거나, 베이핑 시 맛이 이상하게 느껴진 적이 많으시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오늘은 전자담배의 유통기한과 보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설명해드릴 테니 오늘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

1) 전자담배 액상 유통기한
2) 전자담배 액상 보관방법


1. 전자담배 유통기한 제대로 알아보자 !

브랜드 별로 유통기한에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제조일로부터 2년이며 짧게는 1년입니다.
유통기한에 차이가 있는 이유는 전자담배 액상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 중 PG(프로필렌 글리콜)가 방부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PG 성분의 배합에 따라 유통기한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봉 후에는 6개월 이내에 액상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유통기한이 지난 전자담배 액상 베이핑이 가능할까요?

대부분의 전자담배 액상은 제조일자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조일자가 지난 액상을 베이핑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기한이 지난 전자담배 액상은 아래와 같은 현상을 보입니다.
① 맛의 손실
② 니코틴 손실
③ 변색
④ 무화량 부족
위와 같은 현상이 보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지난 액상은 폐기해주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2. 전자담배 액상 보관 방법을 알아야 최상의 베이핑을 즐길 수 있다 !

액상을 잘못 보관하게 되면 쉽게 변질될 수 있습니다. 최상의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베이핑을 즐기시려면 전자담배 액상 보관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지금부터 전자담배 액상 보관 Tip ❗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려드린 방법만 숙지하신다면, 최상의 베이핑을 즐길 수 있으실 거에요😊
서늘한 곳에 보관하기
빛과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기
③ 온도가 높은 곳에 액상이 노출되지 않도록 보관하기
액상 뚜껑이 제대로 닫혀있는지 확인하기
4가지 이외의 너무 더운 여름 날에는 냉장보관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온도가 너무 낮을 경우 액상이 분리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분리가 된다면 사용하기 전 흔들어서 섞어주시면 됩니다!

Q. 왜 을 피해야 하나요?

니코틴 같은 경우에는 빛과 열에 약하여 쉽게 변질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날수록 전자담배 액상의 색이 갈색으로 변하는 갈변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갈변현상이 일어나게 되면 액상의 맛과 향이 변질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Q. 뚜껑이 닫혀있는지 왜 확인해야 하나요?

공기와의 장시간 접촉을 막기 위한 것이니 뚜껑이 제대로 닫혀있는지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알려드린 액상 보관 Tip만 잘 지켜주신다면 맛과 향이 풍부한 베이핑을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정리합시다 !

필요한 정보들만 전달해드리기 위해 짧고 굵게 액상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 어렵지 않으셨죠?
우리 모두 이 글을 읽은 시점으로부터 전자담배 액상을 보관할 때 꼭 빛과 열을 피한 상온에서 보관해주는 거 잊지 않기로 합시다! 그리고 액상을 구매할 때 제조일자확인해서 구매하기로 해요😊
액상 보관 방법만 알고 있으면 당신은 최상의 베이핑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CNTD 소개